본문 바로가기
세상의모든이슈

최우식 박보영 화보 멜로무비 속 미친 케미 보여주며 똑같은 앞머리에 팬들 설레

by ※¶㉾◑▩ 2025. 1. 20.
반응형

 

넷플릭스 시리즈 ‘멜로무비’ 출연 배우 최우식, 박보영, 이준영, 전소니가 함께 한 패션 매거진 ‘엘르’ 2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사랑에 빠진 청춘의 담백한 모습이 돋보이도록 진지하고도 엉뚱한 표정을 담아냈다.

 

반응형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인기 평론가인 고겸 역을 연기한 최우식은 ‘사랑도 하고 싶고 꿈도 이루고 싶은 애매한 청춘들이 서로를 발견하고 영감을 준다’는 작품 로그라인에 공감하며 “쉴 때 쉬고 일할 때 열심히 일하면서 일단 앞으로 달려나가려는 게 청춘이라면 지금도 청춘인 것 같다”고 말했다.

 

영화감독 김무비 역을 연기한 박보영은 “무비는 자기를 지키려다 보니 가시가 많이 돋혀 있다. 우리를 괴롭히던 것들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힘을 우리 스스로 갖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비슷한 청춘들에게 격려가 될 수 있는 캐릭터라고 생각했다”며 역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불안한 삶을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에 관해 묻자 “우리 오늘도 잘 살았으니까, 내일도 잘 살아보자. 오늘이 우리의 끝이 아니고, 내일이 있다는 것. 그 내일을 꼭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멜로무비’는 사랑도 하고 싶고 꿈도 이루고 싶은 애매한 청춘들이 서로를 발견하고 영감이 되어주며 각자의 트라우마를 이겨내는 영화 같은 시간을 그리는 로맨스. 밸런타인 데이인 2월 14일 금요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최우식, 박보영, 이준영, 전소니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2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 사람의 케미를 담은 ‘케미 공작소’ 또한 엘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반응형

댓글